백현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백현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 백현의 일본 첫 미니앨범 'BAEKHYUN'이 오는 20일 공개된다.

백현의 일본 첫 미니앨범 '백현'은 20일 현지에서 음반 발매되며, 이날 정오 플로, 멜론, 지니 등 국내 음악 사이트에서도 음원 공개되어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겟 유 얼론(Get You Alone)'을 비롯해 중독적인 사랑을 표현한 '어딕티드(Addicted)', 사랑이 시작되는 느낌을 휘핑크림에 비유한 '휘핑(WHIPPIN)', 성숙한 러브 스토리를 담은 '드로운(Drown), 사랑의 끝에서 느끼는 고독을 그린 '디스어피어드(Disappeared)', 팬들에게 보내는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팬송 '스타스(Stars)'까지 '사랑'을 테마로 한 R&B 기반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곡 '겟 유 얼론'은 모든 것을 갖고 싶은 나쁜 남자를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지난 3일 성황리에 펼쳐진 백현 첫 솔로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 - 백현 : 라이트(Beyond LIVE - BAEKHYUN : LIGHT)'에서 최초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백현은 작년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딜라이트(Delight)'로 그룹에 이어 솔로로서도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대기록을 세웠으며, 드라마 OST, 컬래버레이션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막강 차트 파워와 높은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