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원재-비아이-미소-지소울, 피처링 참여

에픽하이, 18일 정규 10집 발매
/사진 = ㈜아워즈 제공
/사진 = ㈜아워즈 제공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의 새 앨범 피처링에 그룹 아이콘 출신 비아이가 참여했다.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는 지난 11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정규 10집 첫 번째 앨범 ‘에픽하이 이즈 히어 上’(Epik High Is Here 上) 피처링 폴라로이드 티저 이미지 3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에는 우원재, 비아이(B.I), 미소(Miso), 지소울(GSoul)의 폴라로이드 사진이 새롭게 추가됐다.

특히, 아이콘을 탈퇴하고 자숙해 왔던 비아이는 이번 피처링을 통해 공식적인 음악 활동에 처음으로 나서 눈길을 끌었다.

이로써 ‘에픽하이 이즈 히어 上’ 피처링 아티스트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타이틀곡 ‘로사리오’(ROSARIO) 피처링으로 참여한 씨엘, 지코를 비롯해 헤이즈, 창모, 넉살, 김사월, 우원재, 비아이, 미소, 지소울까지 초호화 피처링 라인업이 에픽하이와 호흡을 맞췄다.

3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곡 ‘로사리오’를 비롯해 ‘레슨 제로’(LESSON ZERO), ‘내 얘기 같아’, ‘수상소감’, ‘라이카’(LEICA), ‘정당방위 (IN SELF-DEFENSE)’, ‘트루 크라임’(TRUE CRIME), ‘소셜 디스턴스 16’(SOCIAL DISTANCE 16), ‘엔드 오브 더 월드’(END OF THE WORLD), ‘위시 유 워’(WISH YOU WERE)까지 총 10개 트랙이 수록됐다.

오는 18일 오후 6시 공개.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