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DN, 실력파 그룹 재확인
완벽한 '우당탕' 라이브 안무 영상
그룹 MCND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그룹 MCND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그룹 MCND가 신곡 '우당탕(Crush)' 라이브 안무 영상으로 완벽한 실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MCND는 11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MCND AGE'의 타이틀곡 '우당탕' 라이브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MCND는 편안한 연습복을 착용한 내추럴한 모습으로 등장해 화려한 무대 의상을 입었을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이들은 '올 메인 댄서 그룹' 타이틀에 걸맞게 MCND만의 힙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우당탕' 안무를 여유롭게 보여줬다.

특히 라이브 안무 영상인 만큼 쉼 없이 바쁜 안무를 추면서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과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MCND는 지난해 8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EARTH AGE'의 타이틀곡 'nanana' 라이브 안무 영상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번 라이브 안무 영상도 MCND의 탄탄한 퍼포먼스 실력을 다시 확인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우당탕'은 MCND가 무대를 우당탕거리며 정신없이 놀고 즐기겠다는 뜻의 노래로, 이들이 무대에서 보여줄 수 있는 최대한의 멋을 녹여냈다. 후렴구에서 손을 살랑살랑 흔들며 다양한 표정을 보여주는 포인트 안무 '까꿍 춤'은 MCND의 '힙한 악동' 매력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댄스 브레이크에서 각 멤버들이 보여주는 독무 역시 킬링 파트로 자리잡았다.

'우당탕'으로 완성형 퍼포먼스를 선사하고 있는 MCND는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