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5' T1419, '아수라발발타' 3色 유닛 티저 비디오 공개


MLD엔터테인먼트(이하 MLD)가 론칭하는 신인 보이그룹 T1419가 3色 유닛 티저 비디오를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6일 T1419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비포 선라이즈 파트1(BEFORE SUNRISE Part. 1)'의 유닛 티저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T1419 아홉 멤버가 불(FIRE), 얼음(ICE), 숲(FOREST) 세 가지 유니크한 테마에 나뉘어 등장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거침없는 불길과 함께 등장한 노아, 레오, 키오는 화면을 압도하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하얀 눈과 얼음으로 뒤덮인 공간에서 나타난 온, 건우, 제로는 다채로운 컬러의 퍼 의상을 입고 시크한 매력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어 숲을 배경으로 등장한 카이리, 시안, 케빈은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로 보는 이를 매료시켰다.

특히 영상 끝에는 T1419의 데뷔곡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의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가 나와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아수라발발타'는 HIP-HOP, EDM 기반에 트렌디한 사운드와 독특한 소스의 테마 리드가 특징인 곡이다. '아수라발발타'는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리라"는 뜻을 담은 주문으로 앞으로 펼쳐질 T1419 아홉 멤버의 찬란한 미래를 염원하는 마음이 담겼다.

T1419는 오는 11일 데뷔 앨범 발매와 동시에 글로벌 데뷔쇼를 개최한다. 라이브로 진행되는 글로벌 데뷔쇼에서는 앨범 타이틀곡 '아수라발발타'를 비롯해 수록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또 프리 데뷔곡 '드라큘라', '지스타 2020'의 타이틀송 'ROW', 미발매곡 '잡아봐' 등 공연과 앨범 소개, 멤버 인사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약 60분간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