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트 레이블즈 콘서트 31일 개최
빅히트 레이블즈 "일부 사전 녹화, 방역 지침 준수 진행" [공식]


빅히트 레이블즈의 콘서트가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개최되는 가운데, 공연 일부를 사전녹화로 구성하는 등 코로나19 방역 지침 준수에 앞장선다.

빅히트 레이블즈 측은 "지속적인 코로나19 확산세와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2021 뉴 이어스 이브 라이브 프레젠티드 바이 위버스'(2021 NEW YEAR’S EVE LIVE presented by Weverse) 방역과 관련한 공연 운영 내용을 안내드린다"고 공지했다.

빅히트 레이블즈 측은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개최하는 이번 콘서트에 대해 공연 일부를 사전 녹화로 구성하고 아래와 같이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할 예정"이라 전했다.

빅히트 레이블즈가 공개한 지침은 다음과 같다. ▲공연 전 제작진 전원 코로나19 검사 진행 및 음성 결과 확인자만 제작 참여 ▲모든 출입 인원 문진표 작성 및 출입 명부 관리, 체온 측정 필수 진행 ▲전 스태프 마스크 착용 등 위생 수칙 및 방역 사항 필히 준수 ▲일부 무대 사전 녹화를 통한 전체 스태프 인원 수 조정 및 분배 ▲필수 인력 최소화로 공간 내 거리두기 이행 ▲아티스트 동선 내 출입 및 체류 인력 최소화 ▲정기적인 환기 및 방역 소독 실시

빅히트 레이블즈 측은 "본 공연에 참여하는 모든 아티스트 및 관계자의 안전한 공연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2021 뉴 이어스 이브 라이브 프레젠티드 바이 위버스'는 오는 31일 오후 9시 30분에 개최된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