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DAY6 (Even of Day)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밴드 DAY6 (Even of Day)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밴드 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의 온라인 연말 파티가 12월 27일 오후 5시에 열린다.

오는 27일 오후 8시 열린 예정이던 'DAY6 (Even of Day) Online Party Night 'The Arcane Salon''(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 온라인 파티 나이트 '아케인 살롱' 이하 'The Arcane Salon')이 시간을 앞당겨 같은 날 오후 5시 개최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팬즈 홈페이지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서울 시내 오후 9시 이후 집합 금지' 방침을 준수하고, 공연을 안전하게 진행하기 위해 결정한 사안임을 설명했다.

DAY6 (Even of Day)는 추운 겨울, 팬들에게 음악으로 따스함을 전하고 싶다는 바램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연히 발견한 신비로운 살롱에서 단 하루 동안 꿈같은 파티를 연다'라는 콘셉트로, 관람하는 이들과 함께 힐링 가득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The Arcane Salon'은 오는 27일 오후 5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온라인 유료 생중계된다.

지난 4일 정오에는 팬클럽 선예매가 오픈됐으며, 오늘(10일) 정오부터 YES24(예스24)에서 일반 예매를 시작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