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인피니트의 김성규가 신곡 '아임 콜드(I’m Cold)'로 솔로 컴백한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김성규의 세 번째 미니앨범 '인사이드 미(INSIDE M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신문지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콘셉트 속 독보적인 분위기의 김성규와 함께, 새 앨범 트랙들이 기재돼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아임 콜드'는 무게감 있는 EP 사운드와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알앤비 힙합 장르의 곡으로, Rock 적인 김성규를 녹여냈다. 소중한 것이 떠난 상실의 상태, 모든 것이 부서지고 차갑게 얼어붙은 공허한 마음을 때로는 덤덤하게, 때로는 거칠게 쏟아내는 김성규의 목소리가 듣는 이들의 귓가를 단숨에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외에도 인트로곡 '인사이드 미'를 비롯해 '안녕(Fade)' 'Room' 'DIVIN' '‘Climax' 등 김성규만의 감성을 담아낸 총 6트랙이 수록됐다.

'인사이드 미'는 김성규 스스로 '기대되는 앨범'이라고 칭할 만큼, 긴 공백기를 거쳐온 그의 고민과 색깔이 짙게 담겨 있다. 이번 앨범은 꽉 채워진 사운드보다 ‘김성규’, 오롯이 그의 목소리에 집중된 음악으로 벅차오르는 감동과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김성규는 오는 14일 컴백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