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아이즈원
'2020 MAMA'서 타이틀곡 '파노라마' 무대 최초 공개
앨범 발매 전 '2020 MAMA'서 신곡 무대
그룹 아이즈원 /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즈원 /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즈원(IZ*ONE)이 '2020 MAMA'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아이즈원은 6일 오후 개최되는 '2020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아이즈원은 오는 7일 발매 예정인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원릴러)' / Act IV 타이틀곡 'Panorama(파노라마)'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앨범 정식 발매 전임에도 불구하고, 아이즈원은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2020 MAMA'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이기로 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아이즈원은 '라비앙로즈'부터 '비올레타', '피에스타', '환상동화'까지 그동안 발매한 앨범들의 타이틀곡을 메들리로 구성해 특별한 방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Panorama'에 역대 타이틀곡 메들리까지 아이즈원이 준비한 스페셜 무대는 '2020 MAM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즈원의 미니 4집 'One-reeler' / Act IV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날 오후 8시부터는 컴백 기념 글로벌 시사회 '아이즈원 원릴러 프리미어(IZ*ONE One-reeler Premiere)'가 진행되며 Mnet 방송과 M2, Mnet Kpop, Stone Music 유튜브 채널 및 아이즈원 틱톡, 브이라이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