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모브컴퍼니
사진제공=모브컴퍼니


가수 주니(JUNNY)가 새로운 떨림을 전했다.

지난 29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주니의 신곡 '뉴걸(NEW GIRL(feat. Kid Milli))'이 공개됐다.

'뉴걸'은 매년 똑같은 일상 속, 일생에 한 번 마주할듯한 영화 같은 찰나의 만남으로 사랑에 빠진 이야기를 주니표 감성 보컬로 풀어낸 곡이다.

특히 국내 힙합계 대표 트렌드 세터인 키드밀리가 지원사격해 시너지를 더한 것은 물론, 주니가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사진제공=모브컴퍼니
사진제공=모브컴퍼니
주니는 '주니 X 패션(JUNNY X FASSION)'의 1차 화보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의 비주얼과 화보는 인터내셔널 패션 매거진 FASSION과의 협업으로 이루어졌으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FASSION 편집장인 채한석과 특유의 분위기와 유니크한 콘셉트 연출로 돋보이는 포토그래퍼 이상헌 등 국내 최고의 스태프들이 참여했다.

화보 속 주니는 흑백을 배경으로 눈을 감은 채 고혹적인 분위기를 드러내는가 하면, 따뜻한 보이스와는 달리 짙은 남성미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까지 사로잡고 있다.

앞서 주니는 팔로알토, PH-1(피에이치원) 등 내로라하는 래퍼들과 함께 작업하며 리스너들 사이에서 두각을 드러내 왔고, 최근 tvN D 오리지널 시리즈 ‘좀 예민해도 괜찮아’ OST 참여 소식을 알리며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