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즈원 /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즈원 /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즈원(IZ*ONE)이 더 화려해졌다.

아이즈원은 27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원릴러(One-reeler)' / Act IV 콘셉트 포토 Scene #2 ‘Becoming One(비커밍 원)’ 단체컷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단체컷 속에는 모던하고 세련된 매력이 물씬 묻어나는 의상을 입은 아이즈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콘셉트 포토 Scene #1 ‘Color of Youth(컬러 오브 유스)’가 밝고 풋풋한 매력이 돋보였다면,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는 한층 더 화려해진 아이즈원의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이즈원의 미니 4집 콘셉트 포토 Scene #2 ‘Becoming One’은 서로가 서로를 통해 비로소 갖게 되는 ‘우리’라는 의미를 지녔다. 베일에 가려진 마지막 버전에서 아이즈원이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원릴러' / Act IV는 아이즈원이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네 번째 미니앨범. 단편 영화를 뜻하는 '원릴러'에 걸맞게 아이즈원은 12명의 아름다운 청춘과 성장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총 세 가지의 신(Scene)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아이즈원의 '원릴러' / Act IV는 오는 12월 7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