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X조권 과거와 현재"

19년 인연 선예X조권
S2엔터 프로젝트로 뭉쳐
/사진=S2엔터테인먼트
/사진=S2엔터테인먼트


선예와 조권이 뭉친 '첫 페이지'의 시작이 공개됐다.

S2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SNS를 통해 '#S2: Sound of HEART' 프로젝트 듀엣곡인 선예X조권의 새 디지털 싱글 '첫 페이지'의 티저 이미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선예와 조권의 새 듀엣곡의 제목 '첫 페이지'와 함께 이들의 과거와 현재를 담아낸 일러스트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감성적인 분위기로 완성된 티저 이미지와 '첫 페이지'라는 곡 제목은 과거 연습생 시절의 고락을 함께한 선예X조권이 보여줄 케미스트리를 예감케 한다.
/사진=S2엔터테인먼트
/사진=S2엔터테인먼트
'#S2: Sound of HEART'는 S2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마음을 의미하는 하트(♡) 모양과 닮은 S2라는 글자에서 시작했다. S2라는 해시태그를 통해 한데 모인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각자 마음의 모양을 담은 감성적인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선예와 조권의 시너지는 가장 기대를 모으는 부분 중 하나다. 그룹 원더걸스 출신의 선예와 2AM 조권이 함께하며 리스너들의 감성과 향수를 건드리는 곡을 예고,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무엇보다 선예와 조권은 2001년 방송된 SBS '박진영의 영재육성프로젝트'를 통해 JYP엔터테인먼트에 발탁, 함께 연습생 생활을 하며 데뷔 후까지 인연을 이어왔다. 19년이란 긴 세월을 함께 해 온 선예, 조권이 어떤 어울림을 선보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S2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선예와 조권의 듀엣곡 '첫 페이지'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소연 기자 kims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