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싸이, 'Ready or Not' 가이드도 직접 녹음…영광이었다"
그룹 모모랜드가 '레디 올 낫(Ready or Not)' 작사와 가이드를 직접 해준 가수 겸 프로듀서인 싸이와의 작업이 영광이라고 밝혔다.

모모랜드는 1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새 싱글 '레디 올 낫(Ready or No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했다.

'레디 올 낫'은 색소폰과 업비트의 강렬함이 가미된 팝 댄스곡으로 후렴구가 귓가를 맴도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매력적이다. 오늘 열린 프롬파티(prom party)에서 내 매력과 가치를 마음껏 뽐내겠다는 당돌한 가사가 강렬하다.

앞서 '레디 올 낫'은 가수 겸 프로듀서인 싸이가 모모랜드를 위해 작사한 곡이라는 것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싸이는 모모랜드의 무대를 눈여겨봤다가 데모곡을 듣고 바로 가사를 썼다.

이날 주이는 "가이드를 직접 싸이 선배님이 불러주셨는데, 싸이 선배님의 목소리를 들으며 연습을 한 것 자체가 영광이었다"고 말했다. 혜빈은 "디테일을 살려서 가이드를 보내주셔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됐다"고 덧붙였다.

낸시는 "여성의 목소리일줄 알았는데 어디서 듣던 목소리여서 설마설마했다. 싸이 선배님의 목소리라고 하니까 엄청 놀랐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