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새 앨범 '레디올낫(Ready Or Not)'의 유닛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11일 모모랜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레디올낫'의 유닛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두 가지 버전의 유닛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모모랜드는 세 명씩 각 그룹을 이뤄 서로 다른 상황을 재미있게 연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인, 주이, 낸시의 그룹이 파티에 가기 전 분주한 상황을 그려냈다면 혜빈, 나윤, 제인은 파티가 끝난 후의 모습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핑크 컬러 톤의 프롬파티 분위기와 한층 짙어진 성숙미로 화면을 압도한 모모랜드의 '레디올낫(Ready Or Not)'이 어떤 곡일지 기대감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앞서 지난 10일 모모랜드는 데뷔 4주년을 맞아 신곡 레디올낫(Ready Or Not)’의 스페셜 스포일러 영상을 기습 공개해 팬들에 대한 깊은 사랑에 보답했다.

'레디올낫'은 가수 겸 프로듀서 싸이(PSY)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특히 데뷔 4주년을 맞은 모모랜드가 특별하게 기획한 앨범이다.

앞서 싸이는 "모모랜드는 흥이 나는 음악을 더욱 신나게 잘 표현하는 결이 잘 맞는 후배로 이번 신곡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데모곡을 들어본 후 곡이 너무 좋아서 기쁜 마음으로 작사 작업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싸이의 참여로 더 유니크해지고 완성도가 높아진 '레디올낫'은 모모랜드의 히트곡 '뿜뿜' '배엠(BAAM)' '떰즈업' 의 뒤를 잇는 글로벌 히트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모모랜드의 '레디올낫'은 오는 17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