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장르 담긴 종합선물세트
김호중의 파트너 / 사진 = SBS Plus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 제공
김호중의 파트너 / 사진 = SBS Plus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 제공


가수 김호중이 ‘파트너’와 함께 종합선물세트를 준비했다.

1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Plus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이하 ‘파트너’) 앨범이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김호중과 1대 파트너 나영주, 2대 오현우, 3대 차윤승, 4대 박가빈이 부른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소녀’, ‘벌써 12시’, ‘파트너’는 물론, 파트너 후보들과 함께했던 ‘황홀한 고백’, ‘잊지 말아요’ 등이 담긴다.

특히 ‘파트너’ 마지막 방송 당시 서포터 소연과 김호중의 소속사 식구 안성훈이 특별출연해 무대를 꾸몄던 ‘걱정말아요 그대’ 트랙까지 수록, 앨범의 풍성함을 더하며 시청자의 아쉬운 마음도 달래줄 예정이다.

김호중과 파트너들의 보이스 케미부터 다채로운 장르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었던 ‘파트너’는 인기가수가 일상 속 음악 고수를 찾아다니며 아무도 모르게 듀엣 파트너를 찾는다는 신선한 기획으로, 새로운 음악 예능 프로그램의 탄생을 알린 바 있다.

한편, 김호중은 군백기에도 팬들을 향한 아낌없는 선물을 대방출하고 있다. 김호중의 ‘파트너’는 대중의 뜨거운 관심 속 지난달 종영했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