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하이픈(ENHYPEN) / 사진제공=빌리프랩
그룹 엔하이픈(ENHYPEN) / 사진제공=빌리프랩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경계 위 소년들의 새 출발을 담은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엔하이픈은 10일 오전 공식 SNS에 데뷔 앨범 '보더 : 데이 원(BORDER : DAY ONE)'의 ‘DAWN’ 버전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엔하이픈은 이슬 맺힌 새벽 들판에 모여 누운 채 같은 곳을 응시하고 있다. 멤버들은 서로의 몸에 기대어 누워 팔로 서로를 감싸 안는 등 마침내 한자리에 모인 7인 완전체가 연결된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동이 틀 무렵, 엔하이픈이 숲이 끝나고 시작되는 벌판에 나란히 서 있는 단체 사진도 공개됐다. 일곱 멤버는 편안하고 자유로운 감성의 그런지 룩에 깃털, 열쇠 등이 달린 길게 늘어진 가죽 목걸이와 베레모 등 액세서리를 매치해 소년미를 극대화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 / 사진제공=빌리프랩
그룹 엔하이픈(ENHYPEN) / 사진제공=빌리프랩
특히 일부 멤버의 얼굴에 남겨진 상처는 험난한 여정을 마무리한 뒤, 새 출발을 향해 한 걸음 내딛기 시작한 엔하이픈의 상황을 묘사한다.

엔하이픈은 앞서 왕좌를 향한 뜨거운 열망을 담은 ‘DUSK’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바 있다. 화려한 러플 셔츠와 블랙 벨벳 재킷을 매치한 프린스 룩으로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이와는 상반된 느낌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전 세계 팬심을 자극한 엔하이픈이 내놓을 후속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더 커지고 있다.

엔하이픈은 오는 30일 데뷔한다.

이에 앞서 이들의 데뷔 과정을 담은 단독 리얼리티 Mnet '엔하이픈앤하이(ENHYPEN&Hi)'는 11일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Mnet 방송과 유튜브 Mnet K-POP, 빅히트 레이블 채널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되며, 일본 Abema(아베마)에서도 동시 송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