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8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난달 26일 발표한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1 : Blue Hour'의 타이틀곡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의 퍼포먼스가 담긴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푸른 들판에 서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시원하고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다섯 멤버는 화이트 톤의 의상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는 동시에 곡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퍼포먼스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랑의 총알춤, 날개춤, 짝꿍춤 등의 다양한 포인트 안무 및 댄서들과 합을 맞춘 댄스 브레이크 역시 시선을 압도하며 한층 더 청량해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표 청량 디스코' 매력을 느끼게 한다. 이와 함께 조명이 빛나는 회전목마 앞에서의 군무 장면은 신비로운 느낌을 주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는 경쾌한 디스코 장르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소년미와 청량함이 더해져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minisode1 : Blue Hour'로 첫 주 30만 장의 판매량을 달성하며 자체 신기록을 세웠고, 전 세계 30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일본 오리콘 데일리와 주간 앨범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하는 등 끊임없는 성장세를 지속, '계단식 성장'의 정석을 보이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