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번째 미니앨범
뮤비 티저 공개
애절한 눈빛
하성운 / 사진 = 스타크루이엔티 제공
하성운 / 사진 = 스타크루이엔티 제공
하성운의 네 번째 미니앨범 'Mirage'의 타이틀곡 '그 섬(Forbidden Island)'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5일 스타크루이엔티는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을 통해 하성운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그 섬'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무언가를 덮어버릴 듯 크게 너울지는 파도로 시작되는 티저에는 쓸쓸하고 불안정해 보이는 하성운의 뒷모습이 여러 차례에 걸쳐 나타난다.

푸른 어둠이 깔린 바닷가에 홀로 서 있던 하성운의 뒷모습은 일렁이는 파도에 비치는 모습이 되었다가, 또 숲과 물안개 깔린 공간을 오가며 여러 분위기로 변화한다. 각 공간이 뮤비 속에서 서로 어떻게 상호작용할지 호기심이 생긴다.

바다와 바다 사이 두드러지는 공간은 바로 숲과 문이다. 밝은 숲속 하성운은 무언가를 발견한 듯 가만히 응시하고 있다. 소리 내 부르려는 것 같기도, 그리워하는 듯하기도 한 애절한 모습과 대조적인 반짝이는 의상도 인상적이다.

이후 바로 이어지는 검고 어두운 공간에서 하성운은 물안개 위를 걸어 빛나는 입구를 향해 걸어가고 있다. 이 문을 넘어선 하성운은 과연 어디로 가게 될지, 이 공간은 하성운에게 어떠한 의미가 있는지는 뮤비 본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