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첫 온라인 팬미팅 '아미고스' 개최
윤민, 티저 통해 반전 매력
뉴키드 윤민./ 사진제공=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뉴키드 윤민./ 사진제공=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그룹 뉴키드 윤민이 반전 섹시 매력을 선보였다.

오는 8일 오후 2시, 첫 번째 온라인 단독 팬미팅 'Amigos (아미고스)'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나는 뉴키드(진권, 윤민, 우철, 휘)의 윤민이 공연을 앞둔 소감과 더불어 반전 매력이 담긴 티저 개인 포스터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윤민은 그동안 보지 못했던 강렬한 눈빛은 물론 카메라를 제압하는 카리스마까지 선보이고 있다. 팬들로부터 '모찌'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윤민이 상남자 매력을 어필한 것. 무엇보다 한층 더 성숙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윤민은 "이번 공연의 주제가 '친구'라는 뜻의 '아미고스'다. '모든 팬들은 친구다'라는 의미를 담았다. 다양한 장르의 무대부터 귀여움, 성숙미까지 골고루 담으려고 했다. 멋진 무대를 만들기 위해 멤버들과 열심히 땀 흘리고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모든 무대에서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과몰입 윤민’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윤민은 "팬들이 어떤 모습을 좋아할지 몰라 다양한 공연을 준비했다. 모두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팬미팅 '아미고스'는 뉴키드가 지난 8월부터 이어온 '14주 댄스 챌린지'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기념으로 기획됐다. '14주 댄스 챌린지'에서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에이티즈 등 국내외 유명 가수들의 곡을 자기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코로나 19로 만나지 못하는 여러 나라 팬들과 친구가 되고 싶다'는 멤버들의 바람을 담아 '친구'라는 의미의 Amigos (아미고스)를 키워드로 정했다. 뉴키드의 온라인 팬미팅 '아미고스'의 티켓은 에어라이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본 공연은 11월 8일 오후 2시 에어라이브를 통해 전세계로 송출될 예정이다. 더불어 스타리 이벤트를 통해 '아미고스' 팬미팅에 참여한 온라인 관객과의 1:1 팬미팅 이벤트도 진행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