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7번째 주자
우주소녀 메인 보컬
31일 오후 6시 공개
유연정 / 사진 = 모스트콘텐츠, 콘텐츠지음 제공
유연정 / 사진 = 모스트콘텐츠, 콘텐츠지음 제공
그룹 우주소녀의 유연정이 '경우의 수' OST의 일곱 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극본 조승희 연출 최성범)의 일곱 번째 OST '피안화'는 삽입되었던 매 장면마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곡으로 유려한 멜로디 라인과 은유적인 가사, 그리고 우주소녀의 메인 보컬인 유연정의 뛰어난 가창력이 완벽히 어우러져 두 사람의 짝사랑에 절절함을 입힌다.

이 곡은 슈퍼주니어-K.R.Y의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과 노을의 '또 다른 나를 찾아' 등 발라드로 깊은 감성을 보여주었던 장영수, 4번타자, 박재후, 글로디 작곡가의 의기투합으로 완성도 높은 명품 OST를 탄생시켰다.

유연정은 우주소녀의 메인 보컬로 그동안 '너에게 닿기를(I Wish)', 'BUTTERFLY', '이루리' 등 발표하는 곡마다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또 '날 녹여주오', '멜로홀릭', '연플리 시즌2' OST 등에 참여하며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실력을 발휘해왔다. 이번 '경우의 수' OST에서도 대세 아이돌 보컬리스트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경우의 수'는 10년에 걸쳐 서로를 짝사랑하는 여자와 남자의 리얼 청춘 로맨스로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한편, 유연정이 가창한 '경우의 수' 일곱 번째 OST '피안화'는 31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