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방탄밤' 통해 지민 독무 비하인드 영상 공개
사진 = 방탄소년단 페이스북
사진 = 방탄소년단 페이스북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의 독무 퍼포먼스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9일 방탄소년단 유튜브 채널 방탄TV를 통해 지민의 '블랙 스완'(Black Swan) 독무 퍼포먼스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백조지민vs흑조지민 #아미들의_선택은?' 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된 영상은 지난 2월 발매된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4'(MAP OF THE SOUL : 4)의 선 공개곡 '블랙스완'(BlackSwan)뮤직 비디오 촬영 당시 지민의 독무 비하인드다.
사진 = 해당 비하인드 영상 캡처
사진 = 해당 비하인드 영상 캡처
팀내 올라운더 메인댄서이자 유일한 현대 무용 전공자인 지민은 백조'와 '흑조'를 연상시키는 의상을 각각 착용 후 스피드 있는 고난이도 안무에서 우아하고 아름다운 춤선을 보이는 현대무용까지 촬영내내 예술무대를 펼쳤다.

곡에 흠뻑 빠져 온 몸으로 감정을 연기하며 혼신을 다한 블랙스완 무대는 리허설 조차 완벽해 라이브를 방불케하며 촬영장을 압도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촬영 후반 부에 계속되는 강행군으로 인해 몸에 담이 왔음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뮤직비디오를 위해 'OK' 촬영 사인이 떨어졌지만 한번 더 촬영하는 열정을 보여 프로패셔널한 평소 모습이 그대로 묻어났다.

이를 본 해외 외신들은 '완벽에 도달하기 위해 고통과 탈진을 이기고 춤을 춘 '블랙스완' 지민은 그가 가진 모든 것을 춤에 쏟아 부었다'며 극찬에 나섰다.

팬들의 뜨거운 반응들은 실시간 트렌딩으로 이어졌으며, 키워드 'PARK JIMIN'으로 이탈리아, 사우디 아라비아등 다수 국가의 실시간 트렌드에 올랐으며, 구글(Google) 검색에서 시간에 따른 관심도가 100%에 도달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