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데뷔 앨범 '보이저'로 전격 데뷔
타이틀곡 '노스텔지아'
그룹 드리핀. 사진 = 조준원 기자
그룹 드리핀. 사진 = 조준원 기자
신예 그룹 드리핀(DRIPPIN,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 알렉스)이 벅찬 데뷔 소감을 밝혔다.

28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드리핀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차준호는 "데뷔를 오래 기다려왔다. 준비를 많이 했는데 앞으로 활동이 기대된다. 해나갈 것이 많아서 설렌다"고 말했다.

이어 황윤성은 "무대를 부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라며 "팬분들도 많이 기다려주시고 우리도 많이 노력했는데 그에 대한 선물을 받는 기분"이라고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팀명 '드리핀'은 '멋있다', '쿨하다'는 뜻의 신조어로 화려한 비주얼과 완벽한 퍼포먼스-가창력으로 가요계 새로운 역사를 쓰겠다는 강한 포부가 담겼다.

이번 드리핀 데뷔 앨범 '보이저'에는 타이틀곡 '노스텔지아'(Nostalgia)를 포함하여 동명의 인트로곡 '보이저', '오버드라이브'(Overdrive), '샤인'(Shine), '물들여', '빛'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데뷔 타이틀곡 '노스텔지아'는 '과거에 대한 동경', '향수'를 의미하는 노스텔지아를 드리핀만의 시선으로 재해석했다. 행복한 순간을 단순히 그리워하는 것에서 끝내지 않고 나아가 그 기억 속으로 돌아가려는 의지를 표현했다.

오늘 오후 6시 공개.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