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26일 단체 트레일러 공개 예고
사진 =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사진 =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보이그룹 BAE173이 멤버 도현의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포켓돌스튜디오는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 속 도현은 순수한 매력과 독보적인 비글미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장난꾸러기 같은 다양한 표정으로 상큼함을 더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지난 6일 포켓돌스튜디오는 광고보다 더 광고 같은 역대급 스케일의 개인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멤버들 각자의 매력을 발산했고, 개인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 릴레이를 끝낸 BAE173은 오는 26일 단체 트레일러 영상 본편을 공개할 것이라 알려져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BAE173은 ‘BAE’와 숫자 ‘1’,’73’이 합쳐져 탄생했으며, ‘다른 누구보다 먼저’, ‘내 사랑, 허니’, ‘최애’를 의미하는 ‘Before Anyone Else’의 약자 ‘BAE’, 완벽함을 뜻하는 숫자 ‘1’, 행운의 숫자 ‘73’으로 팬들에게 가장 완벽한 그룹으로써 첫 번째 그룹이 되겠다는 포부와 무한한 가능성과 실력으로 최애돌이 되겠다는 함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또 그룹명과 함께 공개된 로고는 ‘173’의 숫자들을 함축적으로 표현해 번개 모양의 심볼로 만들었으며, 아주 밝은 빛을 의미하는 번개처럼 BAE173만의 음악과 비주얼, 퍼포먼스로 가요계에 화려하고 밝은 빛을 비추며 신선한 충격을 가져다 줄 것이라는 의미를 담아았다.

BAE173은 현재 본격적인 데뷔 플랜에 돌입해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