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의 'I CAN'T STOP ME'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그룹 트와이스의 'I CAN'T STOP ME'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아이 캔트 스톱 미(I CAN'T STOP ME)'로 화려한 레트로 감성을 뽐낸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아이즈 와이드 오픈(Eyes wide open')'의 타이틀곡 'I\아이 캔트 스톱 미' 뮤직비디오 티저를 새로 선보였다.

트와이스는 1980년대 레트로 감성이 가득 담긴 노래에 맞춰 각이 살아있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끝이 보이는데 I know it’s not right" 파트에서는 옆태가 돋보이는 현란한 동작으로 시선을 단번에 빼앗았다.

신곡 퍼포먼스는 비욘세(Beyonce)의 'Single Ladies'(싱글 레이디) 안무가 존테 모닝(Jonte Moaning)과 전작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에서 합을 맞춘 키엘 투틴(Kiel Tutin), 이이정이 힘을 합쳐 완성했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아이 캔트 스톱 미'는 유럽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미국 80년대 신스 사운드를 섞은 레트로 풍의 신스 웨이브 장르다. 트와이스는 곡의 매력을 더하는 짜릿한 안무로 듣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눈으로 한 번, 귀로 한 번 감동을 준다'라는 트와이스의 그룹명 의미를 제대로 살린 '아이 캔트 스톱 미'에 대한 기대가 나날이 고조되고 있다.

트와이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3년 만의 새 정규 음반 '아이즈 와이드 오픈'을 발표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