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아줘' 많이 들어주세요"
함께한 티저 이미지+영상 공개
사진 = 태연 인스타그램
사진 = 태연 인스타그램
가수 태연이 함께 듀엣 입맞춤한 크러쉬의 신곡을 홍보했다.

태연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Crush with TAEYEON. '놓아줘' 내일 6pm 공개돼요, 많이 들어주세요"라고 적고 '놓아줘' 속 크러쉬와 함께한 사진과 뮤비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 = 태연 인스타그램
사진 = 태연 인스타그램
사진 = 태연 인스타그램
사진 = 태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등을 맞대고 있는 크러쉬와 태연은 어딘지 모르게 쓸쓸하면서 아련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짧게 공개된 '놓아줘' 멜로디는 두 사람의 음색이 어우러져 단번에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사진 = 피네이션 제공
사진 = 피네이션 제공
크러쉬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새 EP 앨범 '위드 허'(with HER)를 발표한다. 총 5명의 여자 아티스트와 듀엣곡으로만 채워졌다. 가수 이소라, 윤미래. 태연. 이하이, 비비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기대를 자극한다.

타이틀곡 '놓아줘'는 태연이 피처링했다. 두 사람은 2016년 '잊어버리지마'란 곡으로 듀엣 입맞춤을 한 바 있다. 4년9개월 만에 재회해 호흡을 맞추게 됐다.

한편, 크러쉬는 19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11월 12일부터 2년 정도 여러분과 잠시 헤어지는 시간을 가지게 됐다"라며 오는 11월 12일 입대한다고 밝혔다.

크러쉬는 "한동안 헤어질 걸 생각하니 너무 아쉬워 그 전에 저의 모든 걸 쏟아 부은 음악을 열심히 만들었고, 앨범 발매 마무리 작업을 정말 공들여 하고 있다"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