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컴백 D-1
태연과 오랜만에 재회
이소라→윤미래 참여
'놓아줘' 뮤직비디오 / 사진 = 피네이션 제공
'놓아줘' 뮤직비디오 / 사진 = 피네이션 제공
피네이션(P NATION)은 19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크러쉬 새 EP 앨범 'with HER(위드 허)' 타이틀곡 '놓아줘 (with 태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선선한 가을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이 울려 퍼지면서 시작되는 티저 영상 속에는 어딘가 쓸쓸한 표정으로 걸어오는 크러쉬와 태연의 모습이 담겼다.

서로 등진 채 다른 곳을 바라보는 크러쉬와 태연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두 사람의 화음이 짧게 공개되며 음원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with HER'는 각각의 매력 넘치는 여성 아티스트와 크러쉬의 다채로운 음악적 케미가 담긴 앨범으로, 모든 곡에 피처링 아티스트가 참여하여 역대급 조합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음반이다. 태연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타이틀곡 '놓아줘'를 비롯해 'Tip Toe (with 이하이)', '춤 (with 이소라)', 'Step By Step (with 윤미래)', 'She Said (with BIBI)'까지 총 5개 트랙으로 이뤄졌다.

타이틀곡 '놓아줘'는 크러쉬가 지난 2016년 1월 발매한 싱글 '잊어버리지마' 이후 4년 9개월 만에 태연과 함께 호흡을 맞춘 곡으로, 계절감 넘치는 감성적인 사운드와 따뜻한 하모니가 인상적이다.

크러쉬의 새 EP 앨범 'with HER'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