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11월 4일 컴백
'커밍순 이미지' 공개
박지훈 'MESSAGE' 커밍순 이미지./사진제공=마루기획
박지훈 'MESSAGE' 커밍순 이미지./사진제공=마루기획


가수 박지훈이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한다.

박지훈은 19일 0시 공식 SNS에 첫 번째 정규앨범명이 담긴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박지훈의 첫 번째 정규앨범명 ‘MESSAGE(메세지)’와 함께 발매일인 ‘2020. 11. 04 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여기에 박지훈의 모습 일부가 담겨있어 새 앨범 콘셉트와 비주얼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번 신보는 지난 5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더 더블유)’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자 데뷔 1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첫 정규앨범으로 일찌감치 기대를 모았다.

지난해 3월 첫 미니앨범 ‘O'CLOCK(오 클락)’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의 날갯짓을 시작한 박지훈은 두 번째 미니앨범 ‘360’과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를 발매하며 가창력과 퍼포먼스 등 음악적인 성장을 이어갔다. 또한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과 ‘연애혁명’으로 출중한 연기력과 수려한 비주얼을 갖춘 ‘만능 아티스트’다운 활약을 보여줬다.

박지훈이 그동안의 성장을 오롯이 담아낸 첫 정규앨범 ‘MESSAGE’는 화려한 프로듀서진과 함께 작업한 완성도 높은 곡들로 팬들을 찾아올 것을 예고한 만큼 그의 새로운 비상에 기대가 쏠린다.

‘MESSAGE’은 오는 1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