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활동 마무리
완성형 퍼포먼스
무한 발전 가능성 '증명'
'쇼! 음악중심' / 사진 = MBC 영상 캡처
'쇼! 음악중심' / 사진 = MBC 영상 캡처


그룹 업텐션이 'Light' 굿바이 무대를 선사했다.

업텐션은 1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지난달 24일 발매된 9TH MINI ALBUM 'Light UP'의 타이틀곡 'Light' 굿바이 무대를 꾸몄다.

이날 업텐션은 베이지와 화이트, 인디 핑크 컬러가 어우러져 심플함과 세련미가 더해진 의상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선보인 오차 없는 칼군무와 안정적인 라이브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Light'는 각자의 빛을 쫓던 업텐션이 서로가 서로를 밝혀주는 빛임을 깨닫고 가장 큰 힘이 돼준다는 메시지가 담긴 곡. 아이즈원의 'FIESTA'와 '비올레타'를 작업한 히트곡 메이커 최현준, 김승수가 의기투합해 신비로움과 강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업텐션은 9TH MINI ALBUM 'Light UP'을 통해 '라이트 헌터'라는 색다른 콘셉트를 앞세웠다. 특히 약 1년의 공백기를 깨고 돌아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업텐션은 매 무대마다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펼쳐 기대에 부응한 것은 물론, 다양한 컬러의 슈트로 완벽한 슈트핏을 뽐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Light UP'으로 눈부신 성장과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보여준 업텐션의 다음 활동에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