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 '구미호뎐' 이동욱 테마 OST 가창…데뷔 첫 솔로 OST


그룹 몬스타엑스의 셔누가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OST에 참여했다.

셔누가 가창한 '구미호뎐' OST PART 2. '아윌 비 데어(I’ll Be There)'가 1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아윌 비 데어'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더불어 후렴구에서는 강렬한 사운드로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시공간을 초월해 운명적인 누군가를 찾겠다는 내용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 곡은 배우 이동욱이 연기하고 있는 남자 주인공 이연의 메인 등장 테마곡이기도 해, 셔누 특유의 보컬이 한국적인 판타지가 담긴 드라마에 신비로운 아우라를 더하고, 로맨스도 더욱 극대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몬스타엑스 셔누, '구미호뎐' 이동욱 테마 OST 가창…데뷔 첫 솔로 OST
셔누가 2015년 몬스타엑스로 데뷔한 이후 첫 솔로곡이자 첫 솔로 OST다. 그간 셔누는 몬스타엑스의 보컬이자 메인댄서로 역동적인 음악에 어울리는 파워풀한 보이스와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면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셔누가 첫 OST에는 어떤 보이스로 넓은 음악적 세계를 표현했을지 관심이 더욱 높아진다.

'구미호뎐'은 이동욱, 조보아, 김범 등 뜨겁게 주목받고 있는 배우들이 총출동했으며,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