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베리베리의 강민 /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그룹 베리베리의 강민 /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그룹 베리베리의 '엔딩 요정' 강민이 10월 대전을 기회로 삼겠다고 밝혔다.

베리베리가 13일 오후 다섯 번째 미니앨범 '페이스 어스(FACE US)'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페이스 어스'는 베리베리가 올 한해 선보이고 있는 '페이스 잇(FACE it)' 시리즈의 세 번째 에피소드로 '나'와 '너'의 연결로 만들어진 '우리'가 만들어가는 새로운 세상에 대한 이야기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G.B.T.B.'를 비롯해 '마이 페이스(MY FACE)' '홀드 미 타이트(Hold me tight)' '겟 아우터 마이 웨이(Get Outta My Way)' 동헌, 계현, 연호가 공동 작사 작곡에 참여한 '소중력' 등 6곡이 수록됐다.

이날 강민은 "베리베리만의 음악 스타일과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여드리려고 고민을 했고 노력을 했다. 작접 보시면 어떤 노력을 했고, 어떻게 준비를 했는지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G.B.T.B.'는 강렬함이다. 음악도 멤버들도 다 강렬해졌다"고 자신했다.

10월은 컴백 대전. 앞서 블랙핑크가 컴백했고 앞으로도 세븐틴, 트와이스 등 대형 아이돌들이 컴백한다. 이에 대해 강민은 "10월에 많은 가수들이 컴백한다는 말을 듣고 긴장도 됐고 부담도 됐다. 하지만 저는 이게 기회라고 생각한다. 훌륭한 아티스트를 보고 배우고, 또 베리베리가 어떤 무대를 하는 팀인지 보여줄 기회"라고 강조했다.

베리베리의 '페이스 어스' 전곡 음원은 오늘(13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