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_프로필사진(좌측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니키, 정원, 선우). 사진 = 빌리프랩 제공
엔하이픈_프로필사진(좌측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니키, 정원, 선우). 사진 = 빌리프랩 제공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글로벌 공식 팬클럽 엔진(ENGENE) 멤버십 회원을 모집한다.

‘엔진’은 팬들이 엔하이픈의 성장과 발전에 중요한 동력이 된다는 의미와, 엔하이픈과 팬들이 유전자(GENE)를 공유하며 함께 연결, 발견, 성장해 나간다는 의미를 동시에 담고 있다. 팬들이 응모한 약 6만 7천 건의 후보작 가운데 엔하이픈이 직접 선정한 팬클럽명이어서 그 의미가 각별하다.

엔진 멤버십 가입은 글로벌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의 멤버십 상품 페이지에서 언제든 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은 가입 일로부터 365일이다.

엔진 멤버십 회원에게는 모바일 멤버십 카드 발급, 엔하이픈 공연 선예매 및 추첨제 혜택, 공개방송 응모 기회, 멤버십 전용 공식 상품 구매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서 엔하이픈의 사진, 음성, 영상 등 독점 콘텐츠가 제공되며, 멤버십 유효기간 내에 실물 멤버십 카드와 포토북 등이 포함된 멤버십 키트를 1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부여된다.

조기에 가입한 멤버에게는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31일까지 가입을 완료하는 회원에게는 멤버십 유효기간이 2021년 10월 31일까지 연장되는 것. 가입 시점에 따라 일수에 차이가 있으나, 초기 가입자들은 20일 가까이 유효기간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엔진 멤버십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위버스샵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하이픈은 ‘위버스 엔하이픈’ 커뮤니티 가입자 수 300만, 멤버 운영 공식 트위터 및 인스타그램, 틱톡(TikTok) 팔로워 100만 돌파 등 데뷔 전부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역대급 팬덤을 기반으로 이례적인 기록을 만들어 가고 있는 엔하이픈의 데뷔에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