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이 오는 19일 신곡 '홈런(HOME;RUN)'으로 세븐틴만의 청춘 아이덴티티를 선보인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2일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 '세미콜론(; [Semicolon])'의 트랙리스트와 타이틀곡명 '홈런'을 최초 공개했다.

'홈런'은 스윙 장르 기반의 레트로한 사운드와 경쾌하고 타격감 넘치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 멤버 우지가 작곡과 작사에 참여했고 버논과 승관도 작사에 이름을 올리며 더욱 공감 가고 현실적인 청춘의 모습을 녹여냈다.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번 앨범에는 단체 곡인 타이틀곡 '홈런'과 '겨우' 외에도 다양한 믹스 유닛 곡이 수록돼 눈길을 끈다. 승관, 버논, 디노의 '도레미', 디에잇, 민규, 도겸의 'HEY BUDDY', 준, 호시, 원우, 우지의 '마음에 불을 지펴',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의 'AH! LOVE'까지 색다른 유닛 구성은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세븐틴 멤버들이 앨범 전반에 고루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세미콜론'은 쉼 없이 달리는 청춘에게 ‘잠깐 쉬어가며 청춘의 향연을 즐기자’라는 더욱 성숙한 긍정의 메시지를 통해 따뜻한 위로와 응원, 공감을 주는 희망의 외침이 담긴 앨범으로 전해져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앞서 세븐틴은 전작 '헹가래'로 밀리언셀러를 달성했고, 일본 미니 2집으로 플래티넘 인증을 받는 등 눈부신 글로벌한 성장사를 이룩하고 있어 '세미콜론'으로 세울 기록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세븐틴은 오는 19일 오후 6시 '세미콜론'을 발매하며 이에 앞서 오후 4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기자간담회를 개최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