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원정대, 방탄소년단 제치고 멜론 1위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 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 사진제공=MBC
그룹 환불원정대(엄정화, 이효리, 화사, 제시)의 '돈 터치 미(DON'T TOUCH ME)'가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를 제치고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0일 음원 공개된 '돈 터치 미'는 발매와 동시에 주요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레전드 디바들의 뜨거운 화력을 증명했다. 11일 오후 3시 기준 지니, 벅스 등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며 멜론에서도 1위에 올랐다.

환불원정대는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 등 국내 최고의 디바 4인이 모여 만든 그룹이다.

'돈 터치 미'는 프로듀싱 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합작하여,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개성은 틀린 게 아니고 다름이다. 우린 개성 있는 삶을 살아야만 하고 존중받아야 한다'라는 의미로 만든 곡이다.

'돈 터치 미'의 녹음 현장을 공개한 '놀면 뭐하니?'의 지난 10일 방송은 12.2%(2부 수도권 기준)기록해 토요일 예능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동시간대 1위는 물론이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은 8.5%(2부 수도권 기준)로 토요일 전체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고, 최고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13.7%를 기록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