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왼 ‘초대’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오왼 ‘초대’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가수 오왼(Owen)이 오늘(8일) 새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오왼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정규 앨범 '소년'을 발매한다. 이와 함께 타이틀곡 '초대(Invitation)'의 뮤직비디오도 공개한다.

오왼은 발매에 앞서 소속사 메킷레인 레코즈 공식 SNS 및 개인 SNS에 '초대(Invitatio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패션쇼장을 연상케 하는 런웨이 위 오왼과 모델들이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아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더 자극했다.

'초대(Invitation)'는 싱잉 랩 위주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아티스트 niahn(니안)과 최근 레이블 컴필레이션 앨범 발매로 활발히 활동 중인 H1GHR MUSIC(하이어뮤직) 소속 pH-1(피에이치원)이 참여했다.

오왼은 오는 11일 오후 8시 메킷레인 레코즈 공식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세션을 예고한 오왼은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며 이번 앨범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 공개는 물론 신곡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메킷레인 레코즈는 "오늘 오후 6시 오왼의 '소년'이 발매된다.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다양한 활동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