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30일 방송
6개월 걸친 공연 준비과정 담은 미니 다큐 공개
사진 = KBS 제공
사진 = KBS 제공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가 시청자 성원에 대한 감사함을 담은 나훈아 스페셜을 10월 3일 밤 10시 30분 편성 확정했다.

29일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제작진은 "방송 최초로 공연 준비 과정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을 10월 3일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며 "본 영상에는 나훈아 씨가 직접 시청자 감사인사를 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30일에 방송될 공연 방송뿐만 아니라 진심을 담아 준비한 '나훈아 스페셜'도 함께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만의 외출'(이하 '나훈아 스페셜')에는 나훈아와 제작진의 6개월 간의 공연 준비과정을 담은 미니 다큐가 담길 예정이다. 나훈아의 공연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한, 나훈아가 직접 언택트로 공연하게 된 과정과 어려운 여건 속에도 변함없는 성원을 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라 더욱 특별하다.

이외에도 지난 23일 진행된 KBS 2TV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언택트 공연에 참석한 1천 명 방청객의 생생한 응원 현장과 공연 후 언택트 방청객들의 가슴 벅찬 소감도 담길 것으로 예고된다.

이어 아프리카 짐바브웨, 덴마크, 러시아, 일본 등에서 나훈아를 환호하는 재외동포들의 뜨거운 응원을 통해 나훈아와 전 세계가 하나 된 가슴 뭉클한 현장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오는 3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본 방송에 미처 들어가지 못한 보너스 영상까지 꽉 눌러 담았다.

한편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KBS 2TV를 통해 오는 30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나훈아 스페셜'은 오는 10월 3일 밤 10시 30분 방송.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