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일 데뷔 첫 정규 앨범 '더 앨범' 발표
지수-제니-리사-로제까지 개인 포스터 공개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매혹적인 눈빛과 흡인력으로 압도적 카리스마를 완성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 정규 1집 ‘더 앨범’(THE ALBUM)의 로제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로제는 은빛으로 물들인 헤어 스타일과 블루톤의 의상을 착용해 서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강렬하면서도 깊이 있는 로제의 눈빛 연기가 돋보인다. 또 전체적으로 차가운 색감과 대비되는 레드 네일이 인상적이다.
블랙핑크는 뒷모습만이 드러난 커밍순 포스터 이후 멤버별 개인 포스터를 차례로 공개 중이다. 마지막 주자로 나선 로제 또한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으로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이 더욱 커진 가운데 블랙핑크 정규 1집 ‘더 앨범’ 전곡 음원은 오는 10월 2일 발매된다. 글로벌 음악 시장을 겨냥한 만큼 공개 시간은 미국 동부 시간 기준 0시, 한국 시간으로 같은 날 오후 1시다.
블랙핑크의 정규 1집 ‘더 앨범’ 피지컬 음반은 10월 6일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 출시된다. 10월 14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BLACKPINK: Light Up the Sky)’도 공개된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