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렌쇼', 슈퍼엠 2번째 출연 환영
23일 선공개된 타이틀곡 '원' 무대

25일 오후 1시 정규 1집 '슈퍼원' 공개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SuperM(슈퍼엠)이 미국 NBC의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The Ellen DeGeneres Show, 이하 엘렌쇼)에서 타이틀 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SuperM은 24일 오전 방송된 미국 인기 프로그램 ‘엘렌쇼’에 출연, 정규 1집 ‘슈퍼 원’(Super One) 타이틀 곡 ‘원(Monster & Infinity)’ 무대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해 미국 전역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SuperM은 지난 해 10월 ‘엘렌쇼’를 통해 방송 데뷔, 타이틀 곡 ‘쟈핑’(Jopping) 무대와 재치 있는 토크로 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 ‘엘렌쇼’의 호스트이자 유명 방송인 엘렌 드제너러스는 “지난 해 우리 쇼를 통해 TV 데뷔한 K팝 슈퍼그룹이 이번에 새로운 노래 ‘원(Monster & Infinity)’으로 돌아왔다”라며 SuperM의 두번째 출연을 환영했다.

이에 SuperM은 지난 23일 선공개한 타이틀 곡 ‘원’ 무대를 통해 에너제틱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슈퍼 시너지’를 선사해 글로벌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컴백에 앞서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개인 티저 이미지를 연일 오픈하며 화제를 모은 SuperM은 이날 오후 1시 타이틀 곡 ‘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SuperM은 오는 25일(25일 0시 EST, 24일 21시 PST)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슈퍼 원’를 공개하며, 이날 낮 12시 10분부터 유튜브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