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이어 제니 개인 포스터 공개
베레모로 고품격 미모 완성
10월 2일 첫 정규 '더 앨범' 발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강렬한 눈빛과 아우라를 뿜어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휘어잡았다.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 정규 1집 ‘더 앨범’(THE ALBUM)의 제니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제니는 검정 생머리를 길게 늘어뜨린 채 베레모 등 포인트 액세서리를 착용, 고품격 미모를 뽐냈다. 화려한 듯 그러나 청초한 스타일은 묘한 신비로움을 자아냈다.

지수 역시 지난 22일 평소 이미지와 다른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블랙핑크 멤버들의 개인 포스터가 차례차례 공개될수록 이들이 정규앨범을 통해 보여줄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블랙핑크 데뷔 4년 만의 첫 정규앨범 ‘더 앨범’ 음원 전곡은 오는 10월 2일 발표된다.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만큼 공개 시간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한국 시간으로 같은 날 오후 1시다.

블랙핑크 정규앨범의 1차 선주문량은 예약 판매 6일 만에 80만 장으로 집계됐다. 이는 앨범 발매 한 달 가량을 앞두고 합산된 수치로, 실제 판매량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측된다고 YG엔터테인먼트가 전했다.

블랙핑크의 정규 1집 ‘더 앨범’ 피지컬 음반은 10월 6일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 출시된다. 10월 14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BLACKPINK: Light Up the Sky)도 공개된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