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 14일 'POST UP' 뮤비 공개
"하고픈 말, 노래와 춤으로 전달"
"빨리 소통하고 싶은 마음에 준비"
가수 씨엘/ 사진=씨엘 인스타그램
가수 씨엘/ 사진=씨엘 인스타그램


가수 CL이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CL은 13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0월을 시작으로 싱글들과 정규 앨범 발매까지 계속 달리겠다”고 밝혔다.

오랜만에 팬들에게 정식으로 인사를 전한 CL은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아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어떻게 여러분들과 소통할까 고민하다가 항상 그래왔듯이 제가 가장 솔직하게 저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노래와 춤으로 전달하게 됐다!”라며 뮤직비디오 ‘POST UP’ 공개 이유를 밝혔다.

이어 “빨리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어서 이것만 먼저 선보이게 됐지만, 특별히 준비한 선물이니 제 마음이 잘 전달됐으면 한다. 10월을 시작으로 싱글들과 정규 앨범 발매으로 계속 달릴 테니 ‘POST UP’ 마음껏 즐기고 음미하면서 몸 풀고 있기”라고 덧붙였다.

CL이 공개한 ‘POST UP’는 유명 프로듀서인 바우어(Baauer)와 홀리(Holly), 그래미어워즈 위너인 믹스마스터 스튜어트 화이트(Stuart white), 세계적인 팝스타들과 함께한 콜린 레오나드(Colin Leonard)가 마스터링에 참여했다.

지난 2일부터 공개한 총 6편의 인트로 비디오로 시선을 사로잡은 CL 의 ‘POST UP’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오후 1시 CL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다음은 CL의 인스타그램 게시물 전문.

안녕하세요 GZBz 그리고 저를 응원하고 기다려주신 여러분들

정말 오래간만에 얼굴 비추게 되어서 개인적으로 매 순간 너무 설레고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했네요.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아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어떻게 여러분들과 소통할까 고민하다가. 항상 그래왔듯이 제가 가장 솔직하게 저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노래와 춤으로 전달하게 되었어요!

‘POST UP’은 저를 믿고 너무 오래 기다려준 우리 팬분들 GZB들을 위해 감사한 마음으로 앨범 발매 전에 미리 공개하는 짧은비디오에요! 빨리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어서 이것만 먼저 선보이게 되었지만, 특별히 준비한 저의 선물이니! 저의 마음이 잘 전달됐으면해요.

10월을 시작으로 싱글들과 정규 앨범 발매까지 계속 달릴 테니 POST UP 마음껏 즐기고 음미하면서 몸 풀고 있기!

우리 GZB들과 다시 추억 만들 생각에 기대돼요.

건강하시고! 항상 감사합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