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다운 춤+음악 예고
"즐겁게 즐겨주시길"
팝스타들, 마스터링 참여
CL / 사진 = 소속사 제공
CL / 사진 = 소속사 제공


CL이 오는 9월 14일 공개하는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의 정체를 일부 공개됐다.

CL 측은 "14일에 공개되는 것은 CL이 새롭게 활동을 시작하는 마음을 담은 뮤직비디오 'POST UP'으로, 음원 발매는 없지만 믹스 마스터링까지 끝낸, 신곡 제작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된 작품이다"라며 "말 그대로 CL이 팬분들께 본격적인 컴백에 앞서 선물을 하는 의미로 제작한 것이니 팬분들도 즐겁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오랜 시간 자신을 지지해 주고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CL은 유명 프로듀서인 바우어(Baauer)와 홀리(Holly), 그래미어워즈 위너인 믹스마스터 스튜어트 화이트(Stuart white), 세계적인 팝스타들과 함께한 콜린 레오나드(Colin Leonard)가 마스터링에 참여한 이 곡을 음원 발매가 아닌 뮤직비디오로 제작,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정식 신곡 발표에 앞서 팬들에게 다가설 수 있는 방식을 고민하던 중 가장 CL 다운 방식인 음악과 춤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대신 전하기로 한 것이다. 이번 'POST UP' 뮤직비디오가 컴백 예고편인 셈이다.

한편, 지난 9월 2일부터 총 6편의 인트로 비디오로 시선을 사로잡은 CL의 'POST UP'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오후 1시 CL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