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사진제공=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원호./ 사진제공=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가수 원호가 데뷔 무대를 이어간다.

원호는 오늘(12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 타이틀곡 'Open Mind(오픈 마인드)'의 주말 첫 음악 방송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앞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신곡 'Open Mind'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에 오른 원호. '쇼! 음악중심'에서는 어떤 무대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할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Open Mind'는 리드미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일렉트로닉 팝 곡으로, 묵직한 베이스와 점점 고조되는 구성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자신도 모르게 빠져드는 새로운 세계로의 강한 이끌림을 노래한다.

특히 원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는 발매와 동시에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아이튠즈 톱 K-POP 앨범 차트에서 미국, 영국, 호주, 이탈리아, 캐나다 등 전 세계 20개 국가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그 외에도 대만, 베트남, 싱가폴, 일본, 홍콩 등 10개 지역에서 TOP3에 안착하는 등 글로벌 대세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