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트레이 키즈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트레이 키즈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새 앨범 'IN生'(인생)이 선주문 30만 장을 돌파하며 또다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오는 14일 발매되는 스트레이 키즈의 첫 정규 음반 'GO生'(고생)의 리패키지 음반인 'IN生'이 11일 오전 기준 선주문 수량만 30만 장을 넘겼다.

지난 6월 17일 발표한 정규 1집 'GO生'은 발매 5일 전 선주문 20만 장을 기록해 그룹의 '커리어 하이'를 찍은 바 있다. 3개월 만에 발매하는 리패키지 음반이 이보다 10만장 증가한 선주문량을 달성하며 확실한 인기 상승세를 재입증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전작 '神메뉴'(신메뉴)를 통해 중독적인 음악, 신선한 콘셉트,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마라맛 장르 개척자'라는 뚜렷한 그룹 색을 구축했다.

정규 1집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남다른 정체성을 드러내고 음악적 성장을 이뤘다. 그룹과 함께 팬덤도 확장돼 인기몰이에 더욱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들은 상승 기세를 몰아 더 업그레이드된 '마라맛 장르'로 돌아온다.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만든 신곡 'Back Door'(백 도어)는 리스너를 신나는 축제 분위기로 이끄는 초대장 같은 노래다.

'Back Door' 뮤직비디오 티저는 11일 오후 12시 유튜브 170만 뷰를 넘어서 국내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멤버들의 새로운 비주얼 콘셉트와 새 앨범을 미리 맛볼 수 있는 다양한 티저 영상들이 높은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IN生'과 타이틀곡 'Back Door'는 14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어 오후 9시에는 컴백을 기념해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 유튜브, 트위터를 통해 쇼케이스 'ONLINE UNVEIL : IN生'(온라인 언베일 : 인생)을 개최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