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나플라, 싱글 앨범 '내 탓' 뮤직비디오 스틸컷 / 사진제공=메킷레인 레코즈
블루-나플라, 싱글 앨범 '내 탓' 뮤직비디오 스틸컷 / 사진제공=메킷레인 레코즈
'다운타운 베이비(Downtown Baby)' 역주행의 주인공 블루(BLOO)와 Mnet '쇼미더머니777(Show Me The Money 777)'의 우승자인 나플라(nafla)가 새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블루와 나플라는 지난 7일 소속사 메킷레인 레코즈 공식 SNS 채널과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새 싱글 '내 탓'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여러 장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은 선생님, 학생, 교복 등 학교를 연상하게 하는 다양한 이미지가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으며 이번 새 싱글 앨범의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 자극하고 있다.

특히 지난 5일 블루와 나플라는 개인 SNS 계정을 통해 교복을 착용한 사진을 깜짝 업로드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아낸 바 있어 신곡의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더 높이고 있다.

블루와 나플라는 힙합 레이블 메킷레인 레코즈 소속 아티스트. 가수 이효리가 MBC '놀면 뭐하니?'에서 '다운타운 베이비'를 부르면서 역주행 신화를 쓴 블루는 지난 7월 '내가 담배 태울 때(When I smoke)'와 'Let It Go'가 수록된 더블 싱글 앨범 'Hey, Go smile'을 발매하며 음악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었다.

또한 나플라는 가수 제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NUNA'의 수록곡 'Put it on ya'의 피처링에 참여하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최근 싱어송라이터 미아(Mia), 따마(THAMA)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앨범에 피처링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블루와 나플라의 '내 탓'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