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오마이걸 유아의 'Bon Voyage'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 유아의 'Bon Voyage'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솔로 데뷔하는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 유아의 첫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유아는 3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Bon Voyag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Bon Voyage'는 유아의 첫 여정을 알리는 앨범으로 트랙마다의 음악적 색채와 이야기를 통해 유아의 강렬한 보이스와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숲의 아이(Bon Voyage)'를 비롯해 유아의 매력을 배가 시켜 줄 5곡이 수록됐다.

'숲의 아이(Bon Voyage)'는 시네마틱 사운드와 유아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노래로 오묘한 정글리듬으로 변주를 주며 긴장감까지 느끼게 한다. 대체할 수 없는 유아만의 신비로운 음색이 신스팝 사운드가 녹아들며 유아의 아이덴티티를 강조, 유아만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펼쳐나갈 예정이다.
그룹 오마이걸의 유아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의 유아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2015년 4월 걸그룹 오마이걸의 첫 미니 앨범 'OH MY GIRL'로 데뷔한 유아는 '불꽃놀이', '비밀정원', '다섯 번째 계절' 등으로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계단식 성장을 이어왔다.

또한 유아는 보컬, 퍼포먼스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실력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아왔다. 첫 솔로 앨범을 통해 유아만의 강렬하고 매력적인 보이스 그리고 탁월한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아의 'Bon Voyage'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