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휘, 블랙핑크 제니 따라잡기…커버댄스 영상 30만뷰 돌파
글로벌 보이그룹 뉴키드 휘의 블랙핑크 커버 영상이 30만 뷰를 돌파해 화제다.

휘가 선보인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 커버 댄스 영상은 공개한 지 한달여 간 꾸준히 사랑받았다.

뉴키드 휘는 공개된 영상에서 앞머리는 밝고 뒷머리는 블랙으로 변신한 블랙핑크 제니의 헤어스타일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해 냈다.

하얀 피부 톤에 어울리는 파격 헤어 스타일은 보는 이들을 단숨에 사로잡았고 화려한 패턴의 셔츠에 붉은 색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은 휘의 남다른 패션 센스를 엿보게 한다.

남다른 댄스 실력으로 파워풀하게 안무를 소화해 블랙핑크 팬들은 뉴키드의 커버 댄스 챌린지를 응원하는가 하면 아시아와 북미,남미 각국의 팬들 역시 칭찬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최근 ‘14주 커버 챌린지’(14weeks cover challenge) 로 주목 받고 있는 뉴키드는 워너 뮤직과 강남구청이 함께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글로벌 프로젝트 음원 ‘ME ME WE (나 너 우리)’에 참여했다.

‘ME ME WE’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고통 받고 있는 전 세계인에게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곡으로 아시아 6개국 아티스트가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휘가 커버한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은 뉴키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나 기자 minalee120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