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은 특급 콜라보…글로벌팬 기대감 '최고조'
아리아나 그란데, "자랑스럽고 기대돼" 응원글 게재
블랙핑크X셀레나 고메즈 '아이스크림' 뮤비 티저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핑크X셀레나 고메즈 '아이스크림' 뮤비 티저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가 함께한 신곡 '아이스크림'(Ice Cream) 뮤직비디오가 한꺼풀 베일을 벗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의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약 17초 분량의이번 티저는 블랙핑크 4인 멤버와 셀레나 고메즈의 어울림은 물론 '아이스크림'의 전반적인 콘셉트를 엿볼 수 있어 큰 관심이 쏠렸다.

블랙핑크는 달콤하고 청량한 분위기의 아이스크림 구조물 사이로 얼굴을 차례차례 내밀며 귀엽고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고, 분홍 버스 운전석에 앉은 셀레나 고메즈는 환한 미소와 여유로운 자신감을 뽐냈다. 한 팀을 보는 듯한 시너지와 동시에 각자의 색과 개성이 묻어났다.

특히, 톡톡 튀는 경쾌한 멜로디가 이들의 발랄함과 잘 어우러져 보는 이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영상 후반부에는 '아이스크림' 노랫말을 부르는 제니의 목소리가 담겨 전체 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셀레나 고메즈의 K팝 참여 및 뮤직비디오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전 세계 여성 아티스트 중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위인 블랙핑크와 약 1억 8700만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자랑하는 셀레나 고메즈 만남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 다른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 역시 최근 자신의 SNS에 블랙핑크의 '아이스크림' 디지털 싱글 커버를 게시하며 "이 팀이 자랑스럽고 너무 기대된다. 이 여성들을 정말 사랑한다"고 응원했다.

블랙핑크의 '아이스크림'은 미국 동부 기준으로 8월 28일 0시, 한국 시간으로는 같은 날 오후 1시 발매된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