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달콤·상큼·로맨틱 4人4色 완성
발매 D-2, '아이스크림' 호기심 자극
리사 '아이스크림' 개인 티저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리사 '아이스크림' 개인 티저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핑크 리사가 '아이스크림'(Ice Cream) 개인 티저 포스터서 캣우먼으로 변신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리사의 블랙핑크 '아이스크림' D-2 포스터를 게재했다. 발매 4일 전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 지수, 제니, 로제 개인 티저 포스터에 이어 마지막을 리사가 장식했다.

포스터 속 리사는 고양이를 연상시키는 헤어스타일과 아이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레드와 블랙으로 대비되는 강렬한 의상에 한쪽 어깨를 드러낸 리사는 귀여움과 섹시함을 오가는 매력을 선보였다.

여기에 순차적으로 공개된 블랙핑크의 '아이스크림' 개인 포스터는 청량하고 경쾌한 콘셉트를 암시하며 팬들의 반가움을 더하고 있다. 러블리부터 달콤, 상큼, 로맨틱까지 네 멤버가 각자 다른 매력을 선보임과 동시에 잘 어우러지며 청량함 가득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YG 측은 "블랙핑크가 셀레나 고메즈와 협업한 신곡 '아이스크림'은 타이틀명 외 정보는 철저한 보안 유지와 함께 진행되고 있다"며 궁금증을 자극했다.

블랙핑크의 '아이스크림' 디지털 싱글은 미국 동부 기준으로 오는 28일 0시, 한국 시간으로는 같은 날 오후 1시 발매된다. 이어 오는 10월 2일 데뷔 첫 정규 앨범 발매 계획을 확정했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