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톤의 한승우 / 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그룹 빅톤의 한승우 / 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그룹 빅톤의 한승우 / 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그룹 빅톤의 한승우 / 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성공적으로 솔로 데뷔한 그룹 빅톤(VICTON)의 한승우가 쇼케이스 직캠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빅톤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한승우가 솔로 데뷔 쇼케이스에서 최초 공개한 타이틀곡 '새크리파이스(Sacrifice)'를 포함한 신곡 무대의 직캠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열린 미니 1집 'Fame(페임)' 팬 쇼케이스에서 처음 베일을 벗은 신곡 'Sacrifice' 무대에서 한승우는 댄서들과의 화려한 군무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사하고, 보컬, 랩을 소화하며 '무대 장인'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밝고 청량한 팝 감성의 수록곡 '답장해' 무대에서는 무더운 여름 나와서 같이 신나게 놀자는 가사를 장난스러운 표정 연기로 표현하며 스윗한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새크리파이스' 뮤직비디오가 공개 이틀 만에 유튜브 400만 뷰를 돌파하며 가파른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쇼케이스 무대 직캠 영상 또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한승우의 인기와 화제성을 실감케 하는 것은 물론, 다가오는 음악방송 솔로 데뷔 무대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승우는 지난 10일 첫 솔로 앨범 'Fame' 발표 직후 해외 1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와 국내 음반판매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 일간 랭킹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

'새크리파이스'는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 진입하고, 지니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음반과 음원에서 두루 아우르는 호성적을 기록하기도 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