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CRAVITY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에는 터쿼이즈 컬러와 붉은색, 두 가지의 강렬한 색으로 양분된 벽면이 눈에 띄며, 붉은색 벽면에는 유리창에 햇빛이 비치는 듯한 그림자가 드리워져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 했으며,타이틀 ‘플레임(Flame)'을 비롯해 '빌리버(Believer)' '우 아(Ohh Ahh)' '리얼라이즈(Realize)' '열기구' '선라이즈(Sunrise)' '호흡(Breathing)' 등 7곡이 담겼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특히 멤버 세림과 앨런은 '빌리버'와 '라얼라이즈'를 통해 처음으로 랩메이킹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플레임'은 정해진 룰을 깨부수고 세상에 나온 크래비티가 전보다 훨씬 자유로움을 느끼고 마침내 자신들의 한계마저 깨뜨리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앞서 크래비티의 데뷔 앨범은 한터차트 상반기 음반차트 신인 부문 1위, 가온차트가 발표한 ‘2020년 상반기 앨범 차트’ 20위에 올라 올해 데뷔한 신인 중 최고 순위를 기록했으며, 아이튠즈 톱 케이팝 앨범 차트 7개 지역 1위, 총 12개 지역 톱3, 아이튠즈 앨범 차트 4위, 빌보드 소셜 50차트 12위 등을 기록, 글로벌 아티스트로의 성장 가능성까지 입증했다.

크래비티는 오는 24일 두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하이드 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를 발표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