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TALK X TODAY 시즌3 티저 /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TALK X TODAY 시즌3 티저 /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리얼리티 'TALK X TODAY'가 새 이야기로 돌아온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TALK X TODAY : Season3'의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오는 17일 첫 방송 계획을 알렸다.

티저 영상에서 다섯 멤버들은 지난 5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꿈의 장: ETERNITY' 활동 모습부터 연습실에서 함께 웃고 장난치는 사소한 순간들까지 일상을 숨김없이 보여 준다. 특히 멤버들이 아지트에 모여 요리를 하고 물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전하는 동시에 본편들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TALK X TODAY'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브이로그 콘텐츠다. 데뷔 준비 과정과 데뷔 후 자유시간을 그린 시즌 1, 2와 달리 세 번째 시즌에서는 멤버들의 '일상 속 힐링'이 브이로그 감성으로 담길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TALK X TODAY : Season3'는 오는 17일 첫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라이브 채널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