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ITZY(있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ITZY(있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ITZY(있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ITZY(있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ITZY(있지)가 내달 17일 신곡 '낫 샤이(Not Shy)'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31일 공식 SNS 채널에 신곡 '낫 샤이'의 첫 티저 콘텐츠인 오프닝 트레일러와 컴백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어둠이 드리우기 시작한 황야의 풍경이 담겼고, 그 위에 붉은 글씨로 신곡명이 박혀있어 강렬한 인상을 준다.

더불어 공개된 오프닝 트레일러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거침없는 카리스마를 풍기며 5인 5색 최강 캐릭터의 등장을 알렸다. 다 같이 차에 올라타 황무지를 누비는 자동차 추격 신을 통해 시원하고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ITZY는 해당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예지와 류진이 미리 운전면허를 취득하는 등 남다른 공을 들였다.

전작인 '워너비(WANNABE)'에서 하이틴 드라마 주인공 같은 면모를 뽐냈다면, 이번에는 오프닝 트레일러에서 보여준 것 이상으로 강력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지난해 데뷔한 ITZY는 '달라달라'부터 'ICY'(아이씨), 'WANNABE'까지 3연속 홈런을 날리며 가요계 최강 루키로 떠올랐다. JYP 걸그룹 성공 신화를 이어가며 '무대 장인' 수식어까지 거머쥐더니 이젠 어엿한 대세 걸그룹으로 인정받고 있다.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있지 미(IT'z ME)' 이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노래 '낫 샤이'로 2020년 여름 가요계를 접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